열여덟번째 기쁨터 음악회'조이콘서트 2017'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열여덟번째 기쁨터 음악회'조이콘서트 2017'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0-18 10:52 조회678회 댓글0건

본문

~조이콘서트 2017 초대합니다.

국내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던 2017년도 어느새 하반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매일의 일상과 맑은 가을 하늘이 더욱 아름답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날들입니다. 열 여덟 해를 지나오면서 이제는 기쁨터 가족들의 소중한 일상이 된 조이콘서트는 발달장애인들과 그 가족들의 고달픈 삶 속에서 빛나는 위로의 순간으로 오래 기억되며 삶의 어려운 고비 마다 다시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될 것입니다.

엄마의 마음으로도 다 알 수 없는 발달장애인 당사자의 어려움, 그리고 무력한 심정으로 자녀의 모습을 바라보며 오늘의 고달픔에 더해 대책 없는 미래를 걱정하는 가족들의 힘겨움을 어떻게 하면 많이 부담스럽지 않게 알릴 수 있을까?  두 시간 정도의 꿈같은 시간 동안 음악이라는 아름다운 도구에 기대어 우리 사회 속의 공감과 연대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이것이 조이콘서트의 존재 이유입니다.  또한 자선음악회로 준비되어 수익 모두가 발달장애인 자활 기금으로 쓰이는 조이콘서트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 주시는 현실적 대책이기도 합니다.

친구가 얼마나 고맙고 좋은 존재인지 긴 세월 동안 보여주고 계신 유열님. 전문공연장에서 열렸던 2회 콘서트부터 지금까지 한해도 빠짐없이 출연해주시고 출연진 섭외에도 큰 힘이 되어 주셨지요.  2011년 조이콘서트에서 약속하신 대로 다시 함께 해주시는 그룹 부활의 김태원, 채제민, 서재혁, 김동명님, 설명이 필요 없는 디바 이은미님, 다양한 곡해석과 콜라보를 통해 해금이 얼마나 멋진 악기인지 알리고 계신 강은일님과 고검재 (콘트라베이스), 김소엽 (피리), 채지혜님 (피아노), 멋진 피아노 삼중주 무대를 보여주실 피아니스트 채수아, 첼리스트 황일희, 바이올리니스트 이상희님, 남성중창단 볼라레의 젊은 성악가 열분, 그리고 공연 연출가 김희연 선생님의 지도로 무대에 오르게 된 기쁨터 가족합창단이 조이콘서트 2017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포스터와 입장권을 위해 소중한 그림을 주신 정도운, 김범진, 김소영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공연을 무대에 올릴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해주시는 고마우신 많은 분들 덕분에 올해도 기쁨터 가족들은 힘을 내서 공연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연자들이 보여줄 최고의 순간에 관객 여러분들이 공감하고 응답해주실 어느 늦가을의 저녁을 상상해봅니다. 2017년 11월 19일 일요일 오후 네시 여의도 KBS홀 조이콘서트 2017의 아름다운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조이콘서트 2017

2017. 11. 19 (일) 4:00pm  여의도 KBS홀

사회 유열

출연 부활 (김태원, 채제민, 서재혁, 김동명) 가수 이은미, 해금플러스 (강은일, 고검재, 채지혜, 김소엽), 피아노 삼중주 (채수아, 황일희, 이상희), 남성중창단 볼라레, 기쁨터 가족합창단 (지도 김희연)

 

- 인터넷예매처 / 티켓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조이콘서트)

- 티켓인터파크 티켓오픈은 10월 19일(목) 오전 9시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 맵 오시는 길